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놀면 뭐하니?’ 유재석, 생방송 10분 전 ‘뉴스 앵커’ 강제(?) 투입! 진행 경력 31년 차 국민 MC의 흔들리는 동공! 실제 상황?:건설산업안전뉴스
로고

‘놀면 뭐하니?’ 유재석, 생방송 10분 전 ‘뉴스 앵커’ 강제(?) 투입! 진행 경력 31년 차 국민 MC의 흔들리는 동공! 실제 상황?

운영자 | 기사입력 2021/08/27 [11:47]

‘놀면 뭐하니?’ 유재석, 생방송 10분 전 ‘뉴스 앵커’ 강제(?) 투입! 진행 경력 31년 차 국민 MC의 흔들리는 동공! 실제 상황?

운영자 | 입력 : 2021/08/27 [11:47]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뉴스 앵커’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유재석은 방송 10분 전 자신이 앵커가 되어 뉴스를 진행해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내 완벽하게 ‘뉴스 앵커’의 모습으로 현장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진행 31년 차 국민MC 유재석의 흔들리는 동공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드는 가운데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8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뉴스 앵커’로 강제(?) 투입된 유재석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이 MBC 뉴스룸에서 보도국 PD와 마주한 모습이 포착됐다. 자신이 왜 뉴스룸에 오게 된 것인지 알지 못한 채 어리둥절한 유재석은 “MBC 10시 뉴스 진행하신다고”라는 보도국 PD의 말에 “제가요?”라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생방송을 준비하는 스태프들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 유재석은 10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PD의 말에 곧장 대기실로 향했고, 이내 완벽한 수트를 입고 ‘뉴스 앵커’로 변신해 현장에 등장했다.

 

유재석이 들어서자 실제 MBC ‘뉴스투데이’를 진행하는 이휘준 앵커가 급하게 자리로 안내했고, 순식간에 진행 팁들을 전수했다고. 생방송 시간이 가까워지며 모두가 자리를 떠나고 유재석이 믿을 건 프롬프터와 처음 보는 원고뿐. 진행 31년 차 국민MC 유재석이 실수 없이 무사히 뉴스 진행을 마쳤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뉴스 진행 도중 유재석 앞에 예상치 못했던 뜻밖의 인물도 등장해 그를 당황케 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유재석의 ‘MBC 10시 뉴스’ 현장은 오는 28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면 뭐하니?’ 측은 “다가오는 방송의 날을 기념해 ‘뉴스 앵커가 된 유재석’의 모습을 담았다”며 “실제로 9시 30분에 진행되는 생방송 뉴스가 끝난 후 제작진이 준비한 ‘MBC 10시 뉴스’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